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9월 21일 토요일

MP코인 여행/레저 분야 제휴 네트워크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6월 28일 10시 30분

이현준 MP코인 공동설립자(왼쪽)와 제주엔젤렌트카 정태영 대표 (사진제공=이카이스㈜)

세계 최초 에듀테크 기반 생활 문화 라이프코인을 표방하는 ‘MP코인(엠피코인)’은 제주 지역 렌트카업체인 ‘제주엔젤렌트카’와 여행/레저 분야 네트워크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사업제휴 협약을 통해 MP코인 사용자들이 제주엔젤렌트카에서 현금 대신 MP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게 하는 것은 물론 국내 여행/레저 산업의 중심지인 제주 지역에서 다양한 제휴 사용처를 확장해 나가는데 함께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MP코인의 공동설립자인 이현준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MP코인의 플랫폼이 교육 및 외식 분야를 포함하여 여행/레저 분야까지 진출하는 발판을 마련하였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MP코인의 사용처를 더욱 확대하여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생활문화 라이프 코인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MP코인은 ‘It’s My Pleasure, Multi-Pleasure’라는 의미로 인생의 다양한 즐거움(Multi-Pleasure)을 위해 개발된 블록체인 기반 코인이다. 세계적 기업인 구글 본사에서 시니어 엔지니어로 근무하고 있는 황태섭 엔지니어와 마풀영어 등을 서비스하는 스마트러닝 기업인 이카이스㈜의 이현준 대표가 에듀테크 기반의 생활 밀착형 블록체인 플랫폼을 표방하며 탄생했다.

MP코인 공동 설립자인 구글의 황태섭 엔지니어와 마풀의 이현준대표는 지난 6월 25일, 한국경제TV ‘미래에 투자하라’에 출연하여 블록체인과 4차산업시대를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 지에 대한 조언과 MP코인의 비전에 대해서 설명하기도 했다. 

제주엔젤렌트카의 정태영대표는 “제주도는 매년 1400만명이 넘는 관광객이 찾아오는 관광지로서 관광객들이 제일 먼저 렌터카를 이용하게 되는데, MP코인 사용자들이 제주도에서 현금대신 코인으로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게 되면 MP코인의 가치는 높아질 것이며 이를 계기로 제주 지역 사용처도 많이 확대될 것이다”며 사업파트너로서 소감을 밝혔다. 

한편 MP코인은 홈페이지를 통해 6월 한 달간 프리세일 기간을 가지며 1,000명 사전 판매 예약 시 30%의 에어드랍을 제공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