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12월 11일 화요일

플라코스메틱 열풍의 중심 – 아이디에이지(ID.AZ)

(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6월 28일 17시 18분

(사진제공=아이디에이지(ID.AZ))

아이디 병원이 개발·제조에 참여한 화장품, 아이디에이지(ID.AZ)가 플라코스메틱 열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플라코스메틱이란 ‘성형외과(Plastic Surgery)’와 ‘화장품(Cosmetic)’을 합친 신조어로, 최근 국어사전에도 등록되었다.

아이디병원 박상훈 병원장은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아이디 플라코스메틱을 쉽게 정의하자면, 들어갈 데는 들어가게 하고 나올 데는 나오게 하는 플러스 마이너스 코스메틱이다. 우리는 플라코스메틱의 선두 주자답게 탄력, 슬리밍 기술과 관련된 많은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슬리밍 조성물 특허(제 10-1810585호)는 턱밑 지방분해주사에 사용되는 데속시콜산을 주성분으로 특허 받아, 업계의 관심이 매우 높다”라며, 보유 기술력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의 대표브랜드 아이디에이지(ID.AZ)는 플라코스메틱을 표방하는 브랜드답게, 볼류밍과 슬리밍 특허기술을 접목하여 만든다. 특히 ‘아이디핏러(플러스핏러/마이너스핏러)’는 국내외에서 큰 히트를 치며, 기존 화장품들과의 차별화 된 브랜드 컨셉을 각인시키고 있다.
 
(사진제공=아이디에이지(ID.AZ))

박상훈 병원장은 “소비자들은 객관적으로 효능이 검증된 제품이 아니면 이제 반응하지 않는다. 아이디에이지의 모든 제품은 까다로운 임상실험을 거쳐 효능을 입증한 후에 출시되는 만큼 연구개발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앞으로도 모든 소비자들이 진정성을 알아줄 때까지 계속 노력할 것”이라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아이디 병원은 한국 외에도 일본이나 태국, 인도네시아 등에 피부과와 성형외과 병원을 운영하고 있어, 해외에서 더 유명한 병원이다. 아이디 병원은 현재 아시아 No.1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사진제공=아이디에이지(ID.AZ))

업계에서는 곧 더마코스메틱 시장을 넘어 플라코스메틱 시장이 형성될 것으로 예견하고 있다. 최근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메디컬 화장품 시장에서 아이디 플라코스메틱이 어떤 흐름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