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영덕 게딱지장의 신선함을 캔에 담은 '달려라농부 게딱지장' 매운맛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미은기자 송고시간 2018-07-03 17:04

사진제공=달려라농부

모바일 산지직송 마켓 ‘달려라농부’는 영덕의 짭조름한 바다내음을 담은 ‘달려라농부 게딱지장’ 매운맛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영덕연근해에서 포획한 대게의 게딱지에 있는 게 내장을 농축해 만든 캔 제품으로, 한국의 동해에서 서식하는'스노우크랩'종을 사용해 맛과 향이 뛰어나다. 평소에 먹기 힘든 고가의 신선식품을 캔 제품으로 만들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맛 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기존 게딱지장의 맛을 그대로 재현하면서도 캔 제품으로 만들어 유통기한이 길다.

‘달려라농부 게딱지장'은 따끈한 밥에 김, 야채와 비벼먹거나 된장찌개, 라면, 칼국수, 우동 등에 천연조미료로 사용하면 맛이 한결 깊어지고 감칠맛이 난다. 또한 고추, 파, 마늘 등의 야채를 넣어 김에 싸서 간식이나 술안주로 즐기기에도 좋다.

패키지는 동해 바다를 연상케 하는 블루 계열을 사용, 우리 게의 깨끗하고 신선한 맛이 느껴질 수 있는 이미지로 3개 1세트 구성이다. 패키지가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명절이나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좋다.

달려라농부 이커머스 사업부문 윤석인 상무는 “칼칼한 맛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게딱지장 ‘매운맛’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이 제품은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별미 건강식으로 집에서는 물론 여행지에서도 남녀노소 모두 즐기기에 좋다”고 말했다.

달려라농부는 '하나를 먹어도 제대로'라는 모토로 지리적표시, aT 등 신뢰할 수 있는 기관으로부터 검증된 대한민국 산지직송(영농조합포함) 농축수산물과 300여 개의 한국전통주를 소개하고 판매하는 이커머스 전문기업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