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12월 17일 월요일

카오리온코스메틱스, 여름철 피부 진정은 병풀 추출물로 해결

(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7월 04일 16시 22분

모공 전문 기초케어 카오리온코스메틱스가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고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병풀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을 추천했다.

병풀 추출물은 인도에서 상처 입은 호랑이가 병풀 위에서 뒹굴며 치료하는 것에서 유래해 호랑이풀이라고 불리며 오래 전부터 약으로 사용돼왔다. 병풀의 잎과 줄기에 있는 마데카식산 성분이 염증을 완화하고, 피부재생 효과가 기대 가능해 고가의 재생크림에 사용되는 원료이다. 항염, 항균 재생, 상처 회복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최근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병풀 추출물에 대해 소개가 되면서 큰 화제를 모았다.
 
(사진제공=카오리온코스메틱스)

‘윤광 쿨 쿠션’은 쿨링 기능뿐만 아니라 수분감이 풍부해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은은한 광채를 채워주며 잡티, 모공, 잔주름, 요철까지 커버해 덧발라도 뭉침 없이 가볍게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병풀 추출물이 함유돼 메이크업 수정 시 달아오른 피부와 문제성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레드 진정 모공 비누’는 병풀 추출물과 어성초가 함유돼 항균작용을 해 피부를 진정시켜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고, 녹차와 알로에베라 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에 산뜻한 보습감을 더해준다.
 
(사진제공=카오리온코스메틱스)

카오리온코스메틱스 관계자는 “여름철 온도가 상승하면 피부가 손상되고 두꺼워져 피부결이 거칠어질 수 있기 때문에 병풀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 사용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