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입술필러로 자연스럽게 미소 짓는 입모양 만들 수 있어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8-07-05 13:34

입꼬리가 처진 입술은 무뚝뚝해 보여 차가운 인상을 줄 뿐만 아니라 무서워 보이게까지 한다. 반면 적당히 올라간 입꼬리는 생기 있어 보이며 밝고 긍정적인 인상을 준다.

처진 입꼬리는 필러를 통해 개선이 가능하다. 입술 양쪽 끝에 필러를 주입해 처진 입꼬리를 위로 끌어올려줌으로써 미소 짓는 듯한 자연스러운 입가 라인을 만들 수 있다. 이외에 얇은 입술도 아랫입술에 입체감을 부여해 도톰한 입술을 만들 수 있으며, 입꼬리가 비대칭인 경우 시술을 통해 얼굴의 균형을 잡는 것도 가능하다.

필러란 코, 눈밑 애교, 턱 끝, 입술 등의 부위에 주사를 통해 필러제를 주입하여 볼륨감과 입체감을 살려 윤곽을 잡아주는 시술이다. 특히 입술필러는 중앙을 중심으로 양 끝이 좌우대칭이 되도록 하여 앵두같은 도톰한 입술 모양을 만들 수 있어 여성들이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최근에는 입술성형의 부작용을 줄이기 위해 특정 부위에 필러를 주입할 시 입꼬리가 올라가는 원리를 이용하여 자연스럽게 미소 짓는 입모양을 만들고, 입꼬리내림근에 입꼬리보톡스를 주사하여 유지기간까지 늘린 노메스립의 비수술입술성형도 시행되고 있다.

?리엔장성형외과 이세현 원장은 "입술, 입꼬리필러는 자연스럽게 입꼬리를 올려줘 호감 가는 인상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개개인의 얼굴 생김새와 비율에 맞게 디자인해 정품, 정량으로 정확한 위치와 부위에 시술이 이뤄져야 높은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입술필러, 입꼬리필러 등 입술성형과 관련해서 부작용 없는 만족스러운 시술을 받고 싶다면 입술필러가격 뿐만 아니라 후기 그리고 최근 디자인 트렌드까지 연구하는 의사와 함께 충분한 소통 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입술은 모세혈관이 피부 조직의 바로 아래에 위치해 있고 피부가 얇기 때문에 무리하게 입꼬리보톡스, 필러 시술을 진행할 경우 자칫 염증이나 부종 등의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 따라서 입술필러후기와 가격은 물론 안전성, 전문가의 숙련도 등을 다양하게 확인하는 것이 좋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