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마스터’ 출간 기념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 제공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8-07-05 13:53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8 하반기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마스터> 출간을 기념해 YES24, 인터파크, 교보문고에서 GSAT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에듀윌 GSAT 온라인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기출 유형과 실전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눈에 띈다. 또한, 응시 후에는 직렬 별, 영역 별 누적 통계로 삼성 합격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으며, GSAT 전문 교수진의 명쾌한 해설을 통해 시간 단축 스킬을 전수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무직, 기술직, 연구직 등 직렬에 따라 응시가 가능하며, 삼성 GSAT과 대기업 공채를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들이 응시하면 좋다.

해당 온라인 모의고사는 7월 16일(월)부터 31일(화)까지 실시하며, 현재 1차 접수를 받고 있다. 상세 일정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대기업 취업 클릭 후 GSAT 모의고사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전면 개정된 <2018 하반기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마스터>는 삼성 GSAT 2018년 하반기 채용 대비 맞춤형 인적성 교재로, 삼성 채용 대비 GSAT의 기출 유형을 47개로 세분화해 GSAT에서 출제되는 모든 유형을 마스터 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각 유형에 맞춰 풀이시간을 확 줄일 수 있는 실전스킬을 67개 수록했으며, 삼성 GSAT 유형에 최적화된 모의고사 4회도 새롭게 구성해 시험에 필요한 실전 스킬을 완벽 습득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외에도 삼성 GSAT 실력을 확실히 끌어올릴 수 있는 실전적인 풀이를 제시한다.

GSAT 혼공족들을 위한 에듀윌의 특별 콘텐츠도 마련돼 있다. 심도 있는 유형 분석과 합격 노하우가 담긴 ‘실전스킬 마스터 특강’을 비롯해 ‘삼성 면접 전략 특강’, ‘삼성 면접 전략북’, ‘수포자를 위한 특별 강의’, ‘수포자 부활 NOTE’ 등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