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09월 20일 목요일

에이프릴스킨 샤워쿠션, 롯데홈쇼핑 앵콜 방송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7월 05일 16시 18분

(사진제공=에이프릴스킨 )

자연에서 찾은 좋은 원료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자연의 생생함을 전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공동대표 이주광, 김병훈)의 ‘매직 에센스 샤워쿠션’이 7월 8일 롯데홈쇼핑에서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에이프릴스킨 ‘매직 에센스 샤워쿠션’은 쿠션 내 에센스 함유량을 71.7%까지 올려 커버력은 물론 촉촉한 물광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 AAA등급의 핑크 진주 추출물을 함유하여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특히 증발하기 쉬운 에센스 위에 ‘에센스 가드’를 덧대어 놓은 2중 보호 구조로 오랫동안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에센스 가드와 에센스가 만나 발생하는 워터드롭 에센스로 촉촉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점 등이 방송에서 어필되었다.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에선 에이프릴스킨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소유진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여 샤워쿠션의 사용 팁 등 제품 설명에 나설 계획이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매직 에센스 샤워쿠션’은 다수의 완판 기록을 세우고 있는 화제의 쿠션 제품이다.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좋은 혜택과 구성으로 앵콜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매직 에센스 샤워쿠션’은 7월 8일 오전 10시에 롯데홈쇼핑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