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8월 22일 목요일

'해피투게더3' 마마무 화사, 고향에 현수막 걸린 사연은? "걸그룹 마마무 입단"

(아시아뉴스통신= 황규찬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7월 06일 02시 16분

(사진=KBS2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해피투게더3' 걸그룹 마마무 화사가 데뷔 당시 고향에 현수막이 걸린 사연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박명수, 박정현, 샤이니, 마마무가 출연하는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공연의 제왕 특집' 1부가 공개됐다.

이날 MC 김용만은 "화사 아버지가 딸이 데뷔하고 기뻐서 고향에 현수막을 걸었다"고 운을 뗐고 MC 유재석은 "뭐라고 걸었냐"고 질문했다.

이에 화사는 "걸그룹 마마무 입단"이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공개된 현수막 사진을 본 출연진들은 '안찬엽 막내 혜진 양'이라고 적힌 것을 보고 폭소했다.

화사는 "이게 저희 아빠가 건 게 아니다. 저도, 저희 아빠도 모르고 있었다. 고향이 남원인데 마을 할아버님들께서 다 같이 걸어줬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마마무 문별은 과거 한 시상식 축하무대에서 정우성에게 "나랑 사귈래?"라고 한 것을 언급하기도 했다. 그녀는 정우성 팬이라면서 눈도 못 마주치고 한 말이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