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다비치안경체인, 개인 맞춤 누진 렌즈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8-07-06 09:00

- 7월 15일까지 네이밍 공모...23일 대상 수상자 발표 상금 ‘100만원’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은 오는 15일까지 개인 맞춤 누진 렌즈 런칭을 위한 대국민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개인의 라이프스타일, 시습관, 착용 형태에 따라 멀리, 가까이 모두 잘 볼 수 있도록 다양한 도수를 넣은 개인 맞춤 누진 렌즈 브랜드 런칭을 앞두고, 대국민 홍보 및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기획됐다.

‘다비치안경 개인 맞춤 누진 렌즈’의 국문 이름, 영문 이름, 그 의미를 작성 해 이메일 접수하면 되고, 로고 및 심벌 디자인은 선택 응모 가능하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창의성’과 ‘의미 전달’ 심사 기준에 따라 1차 내부 심사 및 2차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 1점을 선정할 예정이다. 

공모전 대상 수상자는 7월 23일 다비치안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상표 등록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상금 100만원이 수여된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으로 발굴 된 네이밍 및 로고를 개인맞춤 누진렌즈 신규 BI(Brand Identity)로 활용할 것”이며 “다비치안경의 가장 큰 특장점인 내 눈에 맞는 누진 렌즈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가 확립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의 공모 분야는 필수로 ‘네이밍’ 부문, ‘로고 및 심벌 디자인’ 부문은 선택 응모로 총 2개 부문이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최소한의 개인 정보 ‘이름’ 및 ‘전화번호’를 함께 받고 있으며, 더욱 자세한 공모 요강 및 접수 관련 세부사항은 다비치안경 공식 홈페이지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