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예명대학교대학원, 2018년도 후기 석사·박사과정 신입생 모집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8-07-06 11:00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예명대학원대학교에서는 현재 2018년도 가을학기 석, 박사과정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모집학과 및 전공분야는 신학, 사회복지학, 복지상담심리학, 시니어문화복지학, 아동보육복지학으로 석사 4학기제, 박사 6학기제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예명대학원대학교에서 평생교육원을 개설 및 운영을 하는데 학점은행제과정과 의 교양지식과정을 진행한다. 학점은행제는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학교 안밖에서 이뤄지는 다양한 학습과 자격을 학점으로 인정하고, 학점이 누적돼 일정 기준을 충족하면 학위를 주도록 한 제도다. 

전문대학 또는 대학교에 입학하지 않고도 해당학과의 수업을 들으면 일반대학처럼 학점을 인정받고 단기간에 전문학사 또는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이다. 정규대학의 등록금에 비해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단기간 내에 전문학사 또는 학사취득(4년제 대학 졸업과 동등한 자격)을 할 수 있다.

올해 개교 16주년을 맞이한  예명대학원대학교는 서울 서초구 남부터미널 부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타 대학원에 비해 등록금 부담이 적다는 장점이 있어 직장인 대학원이나 야간대학원, 주말대학원을 알아보는 성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2018년도 가을학기 석·박사과정 및 평생교육원 개강은 9월 초 이다. 선발기준에 연령 및 성별제한은 없으며, 서류와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자세한 일정과 입학에 관련된 정보는 예명대학원대학교 사회복지학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화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