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울쎄라리프팅 만족도 향상…다양한 ‘임상케이스’ 경험이 도움

[=아시아뉴스통신] 이상호기자 송고시간 2018-07-09 07:47

강한 자외선, 건조한 에어컨 바람, 피부 속 유분의 증가 등으로 여름은 피부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계절이다. 이에 여름은 피부 탄력, 노화를 개선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의 시술을 선택하는 이들 역시 많은 시기로 꼽힌다.
 
그중에는 울쎄라리프팅도 들 수 있다. 울쎄라는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 깊은 곳 근막층까지 전달시켜 늘어진 콜라겐을 당기고, 주름을 완화시키는 시술이다. 피부 탄력 저하로 나타나는 전반적인 피부 상태들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한편 이러한 울쎄라리프팅은 효과가 좋은 만큼 신중을 기해야 한다는 게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정품을 사용하는지, 샷은 몇 회인지 확인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임상케이스’를 확인하는 것이 추천된다. 다양한 임상케이스를 통해 보다 효과적이고 만족도 높은 시술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안양 범계피부과 평촌라마르의원 의료진

안양 범계역 피부과 평촌라마르의원 최원진 대표원장은 “환자마다 피부 상태가 다르고, 통증을 꺼리는 등 사례가 다양하다”며 “이런 다양한 사례를 경험해본 의사들은 시술의 효과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했다.

이어서 “예를 들어, 통증을 두려워하는 고객이라면 부분적으로 마취를 진행하여 통증을 줄이는 등 유동적인 리프팅 시술 과정이 필요하다”며 “이는 단순히 기술의 문제가 아닌 다양한 임상결과에서 나오는 의사 개개인의 노하우라 할 수 있겠다”고 강조했다.
 
평촌라마르의원은 동안리프팅연구소를 운영하며 10년 이상의 리프팅 노하우로 다양한 임상케이스를 보유한 것으로 전해진다. 실제로 안양 지역에서 울쎄라를 가장 빠르게 도입한 곳으로, 시술 중 모니터링 분석기술을 활용하여 만족도는 물론, 안전성에서도 걱정을 최소화했다는 설명이다.
 
약 15,500여건의 리프팅케이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표원장은 물론 의료진 및 병원 관계자들이 모두 울쎄라리프팅 시술을 직접 받는 등 신뢰와 진정성 있는 시술에 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