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폴리텍大 안성캠, 베이비부머 교육훈련 과정 입학식 가져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기자 송고시간 2018-07-09 17:31

9일 학생회관 세미나실에서… 34명 지원 면접 통해 22명 교육생 '선발'
9일 한국폴리텍대학 경기 안성캠퍼스(학장 김애령)는 학생회관 세미나실에서 베이비부머 교육훈련(지게차운전)과정 입학식을 가졌다.(사진제공=안성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경기 안성캠퍼스(학장 김애령)는 9일 오전 학생회관 세미나실에서 베이비부머 교육훈련(지게차운전)과정 입학식을 가졌다.
 
이번 베이비부머 대상 지게차운전교육 프로그램은 지난 5일까지 원서접수를 받아 총 34명이 지원했으며 높은 경쟁률을 뚫고 면접을 통해 22명의 교육생이 선발됐다.

안성캠퍼스는 베이비부머 세대의 대량 퇴직이 본격화됨에 따라 중.장년층에 특화된 지속적 직업능력개발을 통한 취업기회를 확대하고, 급변하는 기술과 사회 환경에 보다 빠르게 적응해 인생 2모작을 위한 직업을 장기적 관점에서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해 핵심노동인구를 안정적으로 수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김애령 학장은 “비가 오는 궂은 날씨 속에서도 재취업의 열정으로 입학하신 여러분들에게 찬사를 보낸다”며 “끝까지 최선을 다해 취업과 자격증취득을 위해 노력하시기를 당부드린다” 고 격려했다.
 
한편 이번과정은 총 240시간의 교육기간을 통해 지게차운전 기능사 자격증을 취득 하게 되며 베이비부머의 재취업과정으로서 안성캠퍼스의 지게차운전 교육과정은 내실 있게 운영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