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주)월드코스텍 베스트셀러 ‘진짜다시마팩, 이태리때비누‘ 대한민국 HIT500 선정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8-07-11 10:35

(주)월드코스텍(대표 강세원)은 셀비엔 CELLXV 진짜다시마팩과 이태리때비누가 중소기업진흥공단 (이하 중진공)에서 주관하는 HIT500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HIT500은 지난 2010년부터 시작된 사업으로, 매년 시장에 새롭게 출시되는 중소기업 유망제품을 발굴하여 온라인 홍보와 테스트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는 사업이다.

(주)월드코스텍은 이번 HIT500에 선정됨에 따라 진짜다시마팩과 이태리때비누가 단순히 화장품을 넘어서 제품의 가치와 진정성을 더 널리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CELLXV 진짜다시마팩은 고흥에서 채취한 다시마를 원물 그대로 가공한 페이셜 마스크팩 아이디어 상품으로 자연 성분을 강조한 제품이다. 손쉽게 피부관리를 하고 싶은 소비자들과 간편한 홈케어 피부관리법인 1일 1팩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마스크팩의 수요가 점점 증가하는 추세에 맞추어, (주)월드코스텍은 부직포나 하이드로젤 등 케미컬원단이 아닌 다시마를 활용한 마스크팩을 출시하면서 다시마 원물의 효능(알긴산의 보습, 미세먼지 흡착)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함유된 천연유래에센스를 통해 피부진정, 미백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CELLXV 이태리때비누 역시 누적판매량 30만개를 돌파하며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제품이다. 자극적이지 않고 편하게 각질제거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모든 성분이 EWG 1등급의 순한 성분들로 이루어 졌기 때문에 어른은 물론 아이들까지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 각질관리도 중요한 만큼 이태리때비누 사용을 통해 매끈한 피부관리와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고 피부에 영양까지 공급해 줄 수 있는 것이 본 제품의 특징이다.

HIT500에서 선정된 진짜다시마팩과 이태리때비누는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피부 첩포 임상시험 (피부 1차 자극시험)을 통해 피부과 전문의의 평가에 의한 피부 자극 지수 0으로 무자극 제품임을 증명하였다. 

이외에도 (주)월드코스텍은 토너워시, 커피샴푸, 모유비누 등 히트상품을 꾸준히 출시하면서 메인브랜드인 셀비엔 기능성화장품 라인을 중심으로 고객맞춤형 중저가 브랜드인 셀엑스브이 라인도 급성장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