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베개 구매를 위한 필수 체크포인트 5가지, 게타라텍스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7-12 10:35

(사진제공=게타라텍스)
처음 천연라텍스 제품을 구매하려고 하면 어떤 기준으로, 어떤 것부터 확인을 하고 구매를 해야 할지 막막해지는 경우가 있다. 이에 게라라텍스가 좋은 라텍스 제품을 구매하기 위한 필수 체크포인트 5가지를 알렸다.

첫째는 제조사 확인하기다. 천연라텍스는 원료의 품질과 함량이 중요하지만 제조사의 경험과 노하우에 따라 품질에 확연한 차이가 생길 수 있다. 더불어 A/S, 교환, 환불 등 사후 조치를 위해 믿을 수 있는 판매업체인지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다.

둘째는 검증된 브랜드 선택하기다. 세계 천연라텍스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메이저급의 회사들은 독자적인 모델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가에서 동일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세계 시장에서 동일 모델을 판매하고 있다는 것은 곧 천연라텍스의 함유량은 물론 제품 자체의 품질이 검증되었음을 의미하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셋째는 커버의 재질 확인하기다.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에 화학성분을 함유한 원단으로 만든 커버를 사용한다면 천연라텍스의 장점을 상쇄시키는 효과를 가져올 수 있으니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커버인지 꼭 확인을 하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

넷째는 실사용자들의 후기를 참고는 것이다. 조금만 시간을 투자하면 블로그, SNS, 커뮤니티에 올라온 많은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후기만 잘 읽어보아도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을 수가 있다.

다섯째로 직접 체험 후 구매하는 것이다. 수많은 정보를 얻었다 하더라도 실제로 체험해보지 않고 구매를 하는 것은 입어보지 않은 옷을 구매하는 것과 같다. 구매 예정인 제품이 있다면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여 꼭 직접 체험한 후에 구매를 하는 것이 권장된다.

말레이시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게타라텍스는 1969년에 설립된 천연라텍스 전문 기업으로 매년 영국에서 개최되는 ‘월드 브랜딩 어워드(World Branding Awards) 3년 연속 천연라텍스 부문 브랜드 대상’을 받았으며, 매트리스 꺼짐 현상을 방지한 자체 개발 기술력인 ‘안티-새깅(Anti-Sagging)’도입, 천연라텍스의 함유량을 보증하는 독일 ECO 인증, 유해물질에 대한 안정성을 보증하는 스위스 Oeko-tex Standard 100인증, 최상의 천연고무나무 원액에만 부여되는 LGM인증, 국내 KC 인증 등 국내외 심사 기준에 적합성을 인정받은 브랜드이다.

게타라텍스의 강창환 대표는 “글로벌 천연라텍스 브랜드인 게타라텍스의 전 제품은 라돈 침대의 원인물질인 모나자이트 등의 음이온 관련 원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으며, 공신력 있는 공인기관을 통해 방사선검사 및 라돈 검사를 진행하여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게타라텍스의 매트리스 및 베개에 사용되는 100% 천연라텍스는 석유화학성분을 주원료로 제작되는 일반 매트리스에 비해 높은 인체 안전성과 친환경 제품으로 건강한 수면을 약속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게타라텍스의 방사선검사 및 라돈 검사 결과는 게타라텍스 공식 홈페이지 게타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