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여욱이’ 홍지민 다이어트 비법,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관심 집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7-13 23:00

(사진제공=홍지민 인스타그램)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바캉스 대비 막바지 다이어트에 열을 올리고 있는 다이어터 사이에서 뮤지컬 배우 홍지민의 다이어트 비법이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홍지민은 둘째 아이 출산 후 100일만에 무려 30kg 감량에 성공해 화려하게 일선으로 복귀했다. 홍지민은 개인 SNS 계정을 통해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를 섭취해 산후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았다고 밝혀 누리꾼들의 시선이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로 향하고 있다. 

그녀가 ‘하루 한번 핑거루트 3알 섭취한다’고 밝힌 판도라 핑거루트의 주원료인 핑거루트 추출분말(판두라틴)은 생강과 식물인 핑거루트의 유효성분만을 추출, 632% 농축했으며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피부보습,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 개선 등의 3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한국, 미국을 비롯한 5개국에서 8개의 특허등록을 완료해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관련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따라서 다이어트 관련 기능성을 인정받지 못한 기타가공식품으로 분류되는 핑거루트 차, 환, 파우더 제품과 차별화됐다는 게 제조사인 뉴트리 측 설명이다.

다만 건강기능식품은 개인의 체질 및 건강상태에 따라 제품 내 성분 및 함량을 살핀 뒤 올바른 방법으로 섭취해야 부작용을 줄일 수 있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뉴트리 공식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GS홈쇼핑에서도 만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