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캘리포니아 유기농 올인원 클렌저 구매 시 유기농 핸드워시 본품 증정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7-16 09:54

자료사진.(사진제공=이오에브리원)

'이오에브리원'이 7월 11일 수요일부터 전국 랄라블라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미국 캘리포니아산 천연 유기농 바디케어 브랜드 '이오에브리원'이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이오에브리원 올인원 클렌저 구매 시 유기농 핸드워시 본품(377ml)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브랜드 인지도와 함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알리는 의도로 계획됐다.

랄라블라(구 왓슨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이오에브리원 올인원 클렌저'는 샴푸, 세안, 샤워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멀티 클렌저 제품이다. 라벤더알로에와 시트러스 민트, 코코넛레몬 등의 세 가지 천연향 제품이며 천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고급 유기농 바디케어 제품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증정되는 유기농 핸드워시 제품도 천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프리미엄 핸드워시로 아기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 모두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오에브리원 브랜드는 100%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생산되며 전 제품을 유기농 인증 설비에서 생산하고 있다. 또한 최근 EWG-VERIFIED 인증을 받으면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오에브리원은 현재 국내에서는 국제피앤비㈜가 독점권을 가지고 판매하고 있다. 랄라블라(구 왓슨스)에서 판매되는 3종 이외에 대용량 제품, 핸드워시, 베이비케어 등은 이오에브리원 공식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