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함덕해수욕장 제주도흑돼지 맛집 '제주도그릴', 강원도산 참숯으로 고기의 풍미 더해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8-07-18 18:07

자료사진.(사진제공=제주도그릴)

이국적 휴양지 느낌이 물씬 나는 제주도는 천혜의 자연 경관과 함께하는 다양한 관광지가 있다.

무엇보다 십여 개의 해수욕장을 가지고 있어 물놀이뿐만 아니라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좋다. 이중 제주 함덕해수욕장은 고운 백사장과 푸른빛 바다가 아름답기로 유명하여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물살이 거세지 않아 아이와 함께 동반한 가족 휴양지로도 적합하다.

물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이곳 주위에는 맛집 또한 즐비하다. 그중 함덕해수욕장 제주도흑돼지 맛집 ‘제주도그릴'이 이름을 알리고 있다.

제주흑돼지는 껍데기에 있는 털의 색으로 쉽사리 일반 돼지와 구분이 가능하다. 
일반 돼지보다 깊은 풍미와 효능을 자랑하는데, 제주흑돼지는 일반 돼지 대비 지방의 두께가 얇고 마블링지수는 높아 한층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제주흑돼지에는 다가불포화지방산이 다량 함유돼 콜레스테롤의 축적을 막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피의 흐름을 원활하게 한다. 

이처럼 맛은 물론 건강에도 좋은 고품질의 제주흑돼지를 전문으로 하는 '제주도그릴'은 함덕해수욕장을 방문하면 만나볼 수 있다.  

제주도그릴에서는 '먹거리 X파일'에서 인정한 고급 강원도산 참숯을 사용하여 고기의 풍미를 높이고 있다.

또 이곳 '제주도그릴'에서만 맛볼 수 있는 세트 메뉴 주문 시 제주 흑돼지 목살, 오겹살, 생갈비, 가브리살(항정살)을 한번에 맛볼 수 있다. 

고기 외에 술안주가 생각난다면 전복 혹은 뿔소라가 제공되기에 흑돼지와 해산물 구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함덕해수욕장 제주도흑돼지 맛집 '제주도그릴' 점주는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고사리장아찌, 전라도에서 공수한 묵은지 등 제주 흑돼지에 어울리는 묵직한 밑반찬과 함께 먹으면 더 맛이 좋다"며 "후식으로 제공되는 먹물 아이스크림은 맛과 재미를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아이들 또한 좋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함덕 앞바다를 바라보며 여름철 보양식을 만끽할 수 있는 제주흑돼지맛집 '제주도그릴'은 대표번호로 예약 및 약도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