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KBS신촌미용학원, 한·중 뷰티미용전문가양성 제휴협약 체결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7-19 16:17

지난 6월, KBS신촌미용학원이 중국법인 ‘도문시교통교무역유한공사’와 한·중 뷰티미용전문가양성 제휴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을 통해 한중 뷰티미용전문가 양성 및 도문지역 뷰티문화 발전의 성공을 위한 사업의 상호 협력을 진행하기로 했는데, 중국 도문시에 연락소를 두고 홍보를 비롯해 교육생 모집이 한창이다.

최근 한류 열풍으로 인해 세계적으로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커졌고 중국 역시 그중 하나다. 미용 산업이 제품을 비롯해 교육, 패션 등 분야가 다양해지고 있고, 특히 미용교육에 대한 시장성과 그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났다. 학원은 이런 흐름에 따라 발빠르게 준비했고, 그 결과 이번 협약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낼 수 있었다.

KBS미디어텍뷰티미용학원 신촌미용학원은 보건복지부의 심의를 받아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서 그 자격을 인증하는 방과후자유학기제교육사 검정 시험 시행사로 학원 재학생 및 일반 미용인들의 기능과 인성을 심의하여 그 자격을 검정하는 기관으로도 알려져 있다. 

임용규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중국을 비롯해 인근 지역뿐 아니라 신촌, 홍대, 은평, 수색 등 뷰티 강의를 희망하는 다양한 연령층의 수강생들에게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신촌 KBS미디어텍뷰티미용학원에서는 메이크업(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방송문대분장, 바디페인팅, 현장메이크업 베이직&프로페셔널 과정 등)과 헤어(헤어 미용사 자격증, 헤어 프로페셔널, 트렌드 재교육, 업스타일 프로페셔널, 두피관리)를 비롯해 네일아트(네일아트 국가자격증, 네일아트 프로페셔널, 드릴 프로페셔널)과정 등을 운영 중이다.

한편, 신촌미용학원의 단과 및 특강과정, 각 학과 수강료 및 재료비용, 수강료 이벤트 등의 정보는 KBS미디어텍뷰티미용학원 신촌캠퍼스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