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광명시, 온라인자기주도학습 영어마을캠프 체험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18-07-19 17:24

경기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최근 지역 내 지역아동센터 및 다문화가정 학생 180명을 대상으로 서울 영어마을 관악캠프 체험 학습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캠프활동은 학습 효과를 높이기 위해 10개 반으로 나눠 Virtual World(3D 영화 관람 및 학습), Radical Robot(종이로봇체험), Kids Zumba(댄스수업), Brain Survivor(영어단어수업), Eye Openers(착시현상 체험) 총 5가지 클래스로 진행됐으며, 모든 수업은 원어민 교사의 지도로 이뤄졌다.
 
지역아동센터 교사는 “캠프 활동하는 아이들의 표정이 밝고 행복해보여 기쁘다”며 “다양한 수업 내용과 안전한 영어마을 시설이 매우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많은 아이들이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교육복지를 함께 누렸으면 좋겠다.”며 “미래꿈나무인 아이들이 꿈과 재능을 찾고 키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시는 지난 5월부터 영어학습 기회가 적은 지역 내 지역아동센터 및 다문화가정 초등 3학년~6학년 학생 180명을 대상으로 영어 학습프로그램과 전용기기를 지원해 자기주도적 학습 능력을 제고하고, 교육복지의 보편화를 위해 ‘영어 온라인 자기주도학습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