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배우 이진우, 이응경 부부가 추천하는 만수돌침대로 한여름을 시원하게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7-19 17:58

연구개발 전담부서를 통한 지속적인 연구개발(R&D)의 성과로 GMP인증, 식약처의료기기제조업허가, 품질경영시스템인증, 환경경영시스템인증을 받은 ㈜만수돌침대는 ㈜한아름컴퍼니에 소속되어 있는 배우 이진우, 이응경 부부를 전속모델로 체결하고, 연일 무더운 7월의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건강침대를 추천하면서 7월 31일까지 시원한 세일을 시작했다.

한편 한일원자력㈜ 업체를 통해 특허 받은 옻한지흙침대의 흙판 시험방법 <국립환경과학원 고시 제2017-58호, 실내공기질공정시험기준 ES02901.1b 실내 공기중 라돈 연속측정방법>을 통한 결과 국내환경부 라돈 기준치인 148Bq/㎥(베크렐) 이하로 검출 결과를 받으면서 더 안전하고 보송보송한 여름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25년 전통의 장수 기업 ㈜만수돌침대는 고객감동의 제품개발로 최상의 가치를 추구하며 끊임없는 혁신과 정직한 기업경영을 표방하면서 특허 상품인 옻한지숯침대를 통해 건강침대 시장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100세 장수 시대를 넘에 120세 만수 시대가 도래하여 무병장수를 바라면서 남녀노소 상관 없이 오랜 시간 수면을 위해 건강침대를 선호하고 있다. 국내산 원석 100% 돌침대, 흙침대, 칠보석침대, 옥침대, 바이오숯토볼침대, 숯침대 등을 직접 제조, 전시, 판매하는 만수돌침대는 고객만족을 위한 본사 직매장 대형아울렛을 직거래장터로 이용토록 하고 있다.

소셜 마켓, 대형몰에서도 구입 가능하며 전국 GOODTV방송 CF송출, 각 지역 케이블CF 광고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또 전국 무료배송 시스템을 구축해 놓았으며 철저한 사후관리 A/S도 꼼꼼히 챙기면서 생산자와 소비자 직거래를 통해 더욱 알찬 쇼핑이 되도록 하고있다. 자세한 사항은 ‘만수돌침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