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갤럭시s9 대란 ‘짱모바일’ 추가 할인가 대폭 상승 진행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7-20 13:56

(사진제공=짱모바일)

최근 갤럭시노트9로 인하여 모바일 시장은 들썩이고 있다. 삼성은 국내 스마트폰 시장을 확실하게 선점을 확대 하기 위해 갤럭시노트9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상황이다.

따라서 삼성은 지난 상반기 판매량이 부진했던 갤럭시s9, 갤럭시노트8 등 최신 모델에 대한 추가 할인을 진행 중에 있으며, 업계 전문가들은 “삼성이 기존에 판매실적이 부진했던 프리미엄폰 갤럭시S9과 갤럭시S9 플러스를 대상으로 출고가를 대폭 인하하고 추가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재고소진을 통한 실적 회복뿐 아니라 빠르게 시장을 선점하려는 포석”이라고 말했다.

따라서 국내 다수의 핸드폰 판매 업체들이 갤럭시s9 기종에 대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핸드폰 업체인 ‘짱모바일’이 할인가 대폭 상승으로 최신 스마트폰 대란 시작을 알리고 있다.

현재 ‘짱모바일’에서는 갤럭시s9, LG의 G7, v30, 갤럭시노트8 등 최신 휴대폰들을 출고가 대비 70% 할인된 30만원대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따라 현재 갤럭시노트9 출시를 앞두고 기존 모델 가격하락을 기다리던 많은 소비자들이 플러스친구 ‘짱짱폰’ 친구 등록을 통해 최대 혜택금을 상담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