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건대미용실 다온헤어 트렌디 한 여름스타일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7-20 14:24

사진 – 다온헤어 건대점 제공
많은 이들이 무더위에 지쳐 일상을 힘겹게 이어가고 있다. 열대야는 계속되고 있고 올 여름 최고 기온은 계속해서 갱신되어 모든 사람들이 더위에 지쳐있다. 무더위로 인한 불쾌지수는 최고조에 이르렀으며 한낮에는 걸어 다니기도 힘들만큼의 더위로 인해 바깥활동을 자제하고 있다. 이러한 무더위 가운데 한줄기 희망이 있다면 바로 여름 휴가가 모든 사람들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이라 예측된다.

예년보다 더운 올 여름 여름 휴가에 대한 갈망은 더욱더 깊어지고 일상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풀고 재충전을 하기 위해 산이나 바다로 떠나게 된다. 이렇게 바캉스를 떠나는데 떠나기 전 본인만의 개성을 살려 남에게 보여 주기 위해 스타일리쉬한 스타일을 많이 하는 경향이 나타난다.

여름 휴가 스타일을 위한 많은 젊은층들이 옷을 구매 하거나 미용실을 찾아 스타일을 바꾸는데 올 여름은 무더위로 인한 스타일에 대한 니즈가 더욱 높아진 편이다. 이렇게 높아진 젊은 층들은 미용실을 방문하여 상담을 받고 유행하는 스타일을 하고 싶어하지만, 직장을 다니는 이들에게는 평일에는 방문이 어려워 휴일에 많이 방문하는데 이 때 많은 사람이 몰려 제대로 된 상담과 스타일을 받기 어렵다고 호소한다. 

건대24시미용실 다온헤어 관계자는 “이번 여름에는 스타일에 대한 문의가 점점 많아지고 있으며 특히 젊은층을 중심으로 그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올해 여름도 역시 밝은 계열의 염색이 유행이지만 너무 밝은 색을 하기 힘든 직장인들에게는 다른 애쉬계열의 염색도 적합하다. 또한 염색 외에는 루즈펌, 히피펌, 웨이브펌, 신데렐라클리닉 등 더운 여름에 손질하기 쉬운 스타일이 유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다온헤어는 평일에 스타일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새벽 2시까지 영업한다”고 전한다. .

건대입구미용실 다온헤어는 건대에서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시술을 시행하여 많은 고객들의 선호를 받고 있으며 그 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다. 고객들을 위해 영업시간도 오전 10시부터 새벽2시까지 운영 중에 있다.

건대염색 다온헤어는 건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고객들이 이용하기 편리하며, 다온헤어 강남점도 강남역 근처에 오픈해서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다온헤어 강남점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