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남원항공우주천문대, '주·야간 패키지 프로그램’운영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서도연기자 송고시간 2018-07-20 15:45

-4D천체투영관, 항공체험실, 천문우주, 항공·로켓전시관 등 구성
전북 남원시 관광시설사업소가 20일 남원항공우주천문대 주·야간 패키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사진제공=남원시)

전북 남원시 관광시설사업소는 여름방학을 맞은 가족들의 다양한 체험활동을 위해 오는 7월23일 ~ 8월31일까지 남원항공우주천문대를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주·야간 패키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주·야간 패키지란 주간에 천문대를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서 야간에도 무료로 방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며 당일발권에 한해서만 적용 가능하다.
 
남원항공우주천문대는 백두대간 지리산 자락에 위치한 서남권 대표적인 천문과학관으로 주요시설로는 600mm대형망원경이 있는 주관측실과 광활한 우주의 신비로움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4D천체투영관, 항공시뮬레이션을 이용하는 항공체험실, 그리고 천문우주, 항공·로켓전시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성인과 어린이 구분 없이 온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가족체험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남원시 관광시설사업소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주간에는 태양관측, 야간에 별관측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패키지체험프로그램」운영과 춘향과 몽룡의 일편단심으로 채워진 광한루원, 춘향테마파크에서 즐길 수 있는 전통문화체험 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프로그램으로 관광객 맞을 준비를 끝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남원항공우주천문대(063-620-8988)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