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에듀윌, 공인중개사 이어 주택관리사, 9급공무원 대전 직영학원 하반기 오픈

[=아시아뉴스통신] 서민기기자 송고시간 2018-07-22 10:00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국에 12개 공인중개사 학원, 그리고 4곳에 주택관리사 학원을 직영으로 운영 중이다. 이는 직영학원 수로 국내 최다 수준이다. 

최근 ‘노후대비’ 및 안정성을 이유로 주택관리사는 물론, 9급공무원 시험에 대한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에듀윌은 이런 트렌드를 반영하고 수험생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대전 지역에 공인중개사에 이어 주택관리사, 9급공무원 학원도 하반기에 추가 오픈할 방침이라 밝혔다.

시험 준비를 하는 수험생들은 어떻게 하면 빨리 합격할 수 있을까에 대해 고민한다. 혼자 공부하는 독학의 경우 수험생 본인의 평소 의지가 크지 않다면, 수험생활을 오래 유지하기 힘들기 때문에 오프라인 학원이나 온라인 커리큘럼 강의를 선택하는 추세다. 

학원을 선택하는 중요한 기준 중 하나가 직영학원의 운영 여부다. 본사가 직접 관리하는 직영학원은 가맹학원과 달리 수험생들에게 더 높은 품질을 선보여 만족도가 높다. 또한 학원이 갑작스레 문을 닫거나 수강을 중지하는 경우도 없어 높은 신뢰도를 보이고 있다. 

에듀윌의 직영학원은 업계 차별화를 위해 전문상담튜터를 두고 체계적인 학습코칭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우수하고 쾌적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어 수강생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고 있다.

직영 학원에서는 다양한 학생들로부터 얻은 데이터로 합격을 위한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학습방법을 제공한다. 온라인으로 답변을 기다릴 필요 없이 즉각적인 피드백이 가능하며, 학원 강의 이후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강의를 이용할 수도 있다. 

에듀윌 직영 대전학원은 대전 1호선 서대전네거리역 4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다. 현재는 공인중개사 커리큘럼을 운영중이지만, 곧 9급공무원과 주택관리사 과정도 오픈한다는 소식이 있다.

한편 현재 에듀윌은 전국에 12개의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4개의 주택관리사와 9급공무원 학원을 운영 중이다. 이외에도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전기기사 직영학원도 운영, 많은 합격자들을 배출해내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