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퍼시픽하우스 샤무드소파-아쿠아리오쇼파-통가죽소파-리클라이너소파 입주 및 신혼가구 세일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7-22 12:00

미세먼지와, 라돈 각종 환경 유해물질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친환경 가구를 구입하고자 많은 발품을 팔곤 한다. 올해는 이른 더위에 폭염이 많이 발생할 것이라는 기상청 정보들이 나오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더위를 피해 여러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겠지만, 일부에서는 집이 최고라고 휴가 내내 멀리 떠나기 보다는 시원한 에어컨과 맥주를 벗삼아 편안한 거실에서 그동안 보지 못한 영화와 함께 최고의 휴가를 보내려 계획하는 사람도 많다.

퍼시픽하우스는 이태리 아쿠아리오 원단을 직수입 소파와, 침대 신제품을 출시했다.

아쿠아리오 원단은 기존의 샤무드소파의 장점인 볼펜, 커피흘림 등 청결 관리가 간편하며, 반려견, 반려묘 등의 상처가 보이지 않아 관리하기 용이한 제품이다.

기존 샤무드소파는 볼펜이나, 사인펜 등 지우기 힘든 오염은 에탄올을 이용해 지웠다고 하면, 아쿠아리오 원단은 우리가 즐겨 마시는 생수로 가볍게 세척이 된다.

또한, 요즘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아쿠아클린의 모든 장점을 함께 같고 있으면서, 그동안 아쿠아클린에 없는 방수 기능이 추가되어 있다.

발수기능은 물이 바로 흡수되지는 않지만, 오염물 제거 시 물로 닦아내다 보면 내부로 흡수되는 단점이 있다. 물이 흡수되면 아무래도 내장재에 세균이나 곰팡이 등이 서식할 수 있는 위험 요소가 발생한다.

퍼시픽하우스에서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 아쿠아리오 P시리즈들은 이러한 발수기능에 추가로 방수기능이 첨부되어 물만으로도 관리가 좋은 상품이다.

퍼시픽하우스 원주 직영점에 방문하면 아쿠아리오 신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 후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퍼시픽하우스 본점과 원주 직영점은 기존의 샤무드소파를 전제품 전시 판매하고 있어, 고가의 샤무드 소파 구입을 망설이던 고객들이 편안하게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퍼시픽하우스는 편안한 거실 소파 문화를 위해 이번 아쿠아리오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자사에서 판매되고 있는 전동 리클라이너소파 가죽소파, 통가죽소파, 원목침대 등 전 제품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퍼시픽하우스는 맞벌이 부부 및 직장인등을 위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시장 운영을 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인천 검암역과, 검바위역에서 보도 방문이 가능하며 원주 직영전시장은 남원주IC 인근에 자리 잡고 있으며 버스정류장이 바로 건물 앞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영하여 방문하기도 아주 편안하며, 대형 주차장이 완비 되어 있어 자가 차량 이용 시 주차 걱정 없이 편안한 가구 쇼핑을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