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슈돌' 대박이 시계, 캐리워치와 함께 “나도 이제 형아예요”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8-07-23 13:50

'슈돌' 대박이가 스마트워치를 통해 스스로 할 일을 하며 형아가 된 모습을 보여줬다. 22일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 235회에는 대박이가 아빠와 함께 푸쉬업, 팔씨름 등 운동을 하고, 스스로 치카치카를 하는 등 “나 완전 형아야”라며 뿌듯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아빠 이동국은 휴대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대박이가 스스로 치카치카 할 수 있도록 양치 스케줄을 입력해 두었고, 스스로 양치를 하는 중 스마트워치에서 “치카치카 양치질 잘하는 중이지?”라며 소통하는 모습이 그려졌으며, 대박이의 시계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네티즌은 “대박뿌듯”, “대박이는 이제 형아”, “스스로 할 일 하는 형아 대박이”, “대박이 시계로 약속 지키는 모습 듬직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박이가 차고 나왔던 시계 제품은 ‘키즈소프트 캐리워치’ 제품으로, 아동이 매일 해야 할 중요한 일정을 시간별로 알려주고 부모와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하는 일상생활 관리 솔루션으로, 아동의 좋은 습관 형성 및 시간 관리 능력과 자기 주도성 향상을 목적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이 대박이 시계 캐리워치 제품은 방송출연을 기념하여 기간한정 40% 이상 할인 판매 중으로, ‘키즈소프트’ 또는 ‘캐리워치’로 검색하여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