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에듀윌, PSAT형 NCS 수리능력 도서 출간 기념 온라인 스터디 2기 모집

[=아시아뉴스통신] 서민기기자 송고시간 2018-07-23 13:51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8 에듀윌 PSAT형 NCS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 끝장마스터> 교재 출간을 기념해 진행했던 온라인 스터디 1기에 이어, 온라인 스터디를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7월 23일(월)부터 31일(화)까지 총 9일로, 이번 2기 역시 1기와 동일하게 20명의 스터디원을 모집한다. 스터디 참가자들은 8월 6일(월)부터 10일(금) 총 5일 동안 에듀윌 PSAT형 NCS 수문끝 도서 리뷰 및 학습 후기를 남기는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 혜택으로는 스터디원 전원에게 에듀윌 PSAT형 NCS 수문끝 도서가 지급되며, 이 외에도 미션 활동 여부에 따라 다양한 상품이 지급된다. 도서 리뷰 작성 시 이디야 카페라떼를, 특별 미션 완료 시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을, 미션 전일 완료 시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합격자 발표는 8/1(수)에 개별 연락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온라인 스터디는 에듀윌 도서블로그에서 쉽게 신청 가능하다.

한편, 스터디 도서인 <2018 에듀윌 PSAT형 NCS 수문끝>은 에듀윌이 새롭게 출간한 신간 도서로 2017년 하반기부터 2018년 상반기까지 주요 공기업인 한국철도공사(코레일), 한국전력공사, 국민건강보험공단, 한국수자원공사의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 기출을 완벽 반영했다.

실제 출제된 시험과 가장 유사한 유형과 난이도를 반영한 NCS 실전 문제를 수록했으며, 공기업 NCS 유형에 맞춰진 PSAT 변형 문제를 담아 고난도 문제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한 것. 또한, 상세한 해설과 문제 풀이 Tip을 수록해 독학 수험생들도 어렵지 않게 공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도서는 온라인 서점이나 에듀윌 도서몰,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