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요가복 필라테스복 전문 트루폭시, 썸머 바캉스룩 패키지 및 전 제품 할인전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8-07-24 11:12

요가복 필라테스복 전문 브랜드 트루폭시가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전에는 여름 시즌 인기 라인인 요가 나시탑과 요가레깅스, 리썸레깅스 등 모든 제품이 포함된다.

특히 새롭게 마련된 썸머 바캉스룩 초대전에서는 여름휴가에 어울리는 코디를 엄선하여 상하의를 함께 구매하면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름을 맞아 특별히 제작된 리썸 레깅스는 1+1이벤트 기획가에서 20%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트루폭시의 리썸레깅스는 빠른 건조성과 높은 통기성을 비롯하여 뱃살보정기능, 복부편안함, 종아리알커버업, 허리흘러내리방지, 와이존테이핑처리, 입체패턴 등 레깅스에 요구되는 여러 기능을 갖추었다.

트루폭시 관계자는 “휴가철에 바캉스를 떠나는 고객들의 옷차림과 주머니 사정을 줄여준다는 생각으로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바캉스룩 패키지는 수영장이나 물에 들어갈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들을 구성하여 여름 휴가철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많은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전 제품 20% 할인 이벤트는 24일 오후 2시부터 31일 오후 2시 이전까지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바캉스룩패키지 이벤트는 8월 20일 오후 2시까지만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