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잠실 방이동 맛집 크래버대게나라, 지치고 더운 여름에 대게요리 좋아

[=아시아뉴스통신] 이상호기자 송고시간 2018-07-25 17:31

한껏 더워진 여름날씨 탓에 쉽게 지치고 피곤해지는 것은 물론 입맛도 없어지는 시기이다. 이럴때일수록 떨어진 체력과 입맛을 회복하기 위해서 보양식 섭취는 필수이다.
 
또한 7,8월은 한창 휴가 가기 좋은 시즌이라 바닷가나 계곡으로 휴양을 즐기러 가는 사람들이 많은데 혹여나 휴가를 못 떠나는 이들이 있다면 더위타파 음식 대게요리로 잠시나마 힐링타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함량이 적은 대게요리는 소화가 잘되고 허약체질 개선에 좋으며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추천할만한 대표적인 스테미너 음식이다.
 
대게요리는 소화가 잘되고 허약체질 개선에 좋으며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긴다.(사진제공=크래버대게나라)

잠실 송파 맛집 대게나라는 이러한 대게, 킹크랩, 랍스타를 먹기 알맞은 곳으로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높은 맛을 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러시아와 캐나다에서 직수입한 특A급 크랩은 싱싱하고 담백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메뉴 중 하나이며 대게나라가 대표적인 랍스타, 킹크랩, 대게요리전문점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한 원동력이다.
 
다른 대게요리 전문점들과 달리 대게나라는 코스요리를 선보여 다양한 취향의 입맛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탱글탱글한 속살을 자랑하는 크랩은 더위에 지친 기력을 회복시켜주어 몸보신 하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장소이다.
 
특히 메인요리 못지않은 비쥬얼과 맛을 내는 쫄깃쫄깃한 식감의 모듬사시미와 새콤달콤한 샐러드 등과 코스 마지막에 비벼먹는 내장볶음밥은 대게나라에서 손꼽히는 별미다.
 
또 시원하고 편안한 매장분위기의 대게나라는 가족끼리의 외식이나 단체모임장소로도 제격이다. 관련문의나 예약은 대게나라 홈페이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