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3월 27일 수요일

하프 문 아이즈(HME), 수분과 진정을 돕는 호지니(HOJINE) 라인 2품목 신제품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권유찬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7월 28일 09시 00분

자료사진.(사진제공=시앤컴퍼니)

(주)시앤컴퍼니의 코스메틱 브랜드 하프 문 아이즈(HME)는 호지차 추출물이 함유된 호지니(HOJINE) 라인의 신제품 2품목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기존의 하프 문 아이즈(HME)의 베스트 제품인 호지니(HOJINE)의 라인업 확대를 위해 추가 제품을 출시한 것이다.

호지차는 녹차를 강한 불로 볶은 차로 비타민 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노화 억제에 도움이 되며 호지차 내 사포닌(Saponin) 성분의 항균 작용과 피락진(Pyrazine) 성분의 진정 작용이 뛰어나 하프 문 아이즈(HME)에서 국내 최초로 화장품에 접목하였다.

'호지니 소프트 모이스춰 크림'은 덥고 습한 여름철 지친 피부에 수분과 윤광을 제공하여 끈적임이 적고 마르지 않는 수분감을 경험할 수 있다.

'호지니 바디 로션'은 쫀득한 제형으로 고농축에 고영양을 경험할 수 있으며 수분보호막 형성으로 수분 증발을 방지하여 보습이 필요한 신체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제품이다.

(주)시앤컴퍼니의 대표이사 이승현은 "기존의 호지니 슬리핑팩의 만족도가 높아 호지니 라인의 추가 제품에 대한 요청이 이어져 개발하게 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꾸준한 시도가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호지니 소프트 모이스춰 크림' 과 '호지니 바디 로션'은 하루 종일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하며 인공 향, 인공 색소를 함유하지 않아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