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유니드컴즈, 에코마케팅과 마케팅 솔루션 영업 및 운영 제휴 체결

[=아시아뉴스통신] 이종석기자 송고시간 2018-08-01 12:25

데이터 퍼스트 스타트업 유니드컴즈(대표 전형신)가 퍼포먼스 마케팅 대행사 에코마케팅과 마케팅 솔루션 영업 및 운영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유니드컴즈의 운영 솔루션인 타겟북, iMs를 에코마케팅이 직접 운영 및 판매하는 내용에 대한 것으로, 양 사는 이를 통해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 할 계획이다.

유니드컴즈·에코마케팅 마케팅 솔루션 영업·운영 제휴 체결(사진제공=유니드컴즈)


iMs는 데이터 기반 All-in-one 퍼포먼스 마케팅 솔루션으로 데이터 분석뿐만 아니라 데이터 활용 설계, 컨텐츠 개인화, 디지털 메시지 활용, 마케팅 성과 측정 등 일련의 퍼포먼스 마케팅을 관리하는 All-in-one 솔루션이다.

유니드컴즈 관계자는 “10년 이상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성과를 만들어 온 에코마케팅에 유니드컴즈의 빅데이터 기술력이 더해지면서 마케팅 전략과 트렌드가 달라질 전망”이라며 “거래액은 연 2조 원을 달성하고, iMs 누적매출은 약 220억 원 기여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2003년 설립된 에코마케팅은 디지털 종합광고 대행사로,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매출(전환)을 일으킬 수 있는 고객만을 타겟팅해 PC,모바일 등의 디지털 매체에 광고를 노출하는 퍼포먼스 마케팅(Performance Marketing)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2016년 8월에는 온라인 광고대행사 중 처음으로 코스닥에 상장한 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