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10월 17일 수요일

고기집창업 프랜차이즈 ‘야끼화로’, 사업성과 경쟁력 갖춘 브랜드로 눈길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8월 02일 12시 03분

자료사진.(사진제공=야끼화로)
 
최근 지속적인 고용불안의 영향으로 인해 창업시장에 뛰어드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대중적인 외식창업아이템으로 고기집창업이 부상하고 있다.



하지만 고기집은 다른 메뉴들에 비해 경쟁이 심해 비용이나 입지 조건, 인테리어 등을 보다 꼼꼼하게 신경 써서 경쟁력을 갖춰야 한다. 또한 프랜차이즈 고기집을 선정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단연 사업성과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이다.



이에 따라 프랜차이즈 고깃집창업을 준비하고 있지만 비싼 창업비용으로 인해 망설이고 있던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일본식 야끼니꾸 전문점 ‘야끼화로’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고기집창업 ‘야끼화로’는 이색적이면서 중독성 깊은 고기 맛으로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고깃집으로 새롭고 독특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최근 유망창업아이템으로 부상하면서 30~40평대의 일반음식점보다 가맹점 매출이 비교적 높은 편이다.



실제로 ‘야끼화로’ 송도점의 경우 52평 규모의 매장에서 27개의 테이블만으로 단기간 월 매출이 1억 5천만원에서 1억 8천만원대로 대폭 증가하기도 했다.



‘야끼화로’ 대표는 “본사의 오랜 창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물류시스템까지 구축해 전국적으로 안정적인 물류 공급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