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주)씨비에이벤처스, 유니콘엔젤투자클럽 글로벌 스타트업 활성화 MOU체결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8-03 17:59

액셀러레이터 (주)씨비에이벤처스(대표이사 우광제)는 지난 8월1일 유니콘엔젤투자클럽(회장 김진아)과 인도 지역 스타트업 활성화 및 성장 지원을 목표로 전략적 상호 교류와 업무 협력을 위한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글로벌 진출 스타트업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인도를 그 우선 지역으로 하고 있다. 이는 (주)씨비에이벤처스(CBAventures)가 보유하고 있는 인도 내 네트워크와 그간 인도 진출 지원에 힘써온 유니콘엔젤투자클럽이 만나 실질적인 글로벌 스타트업 진출의 협업 모델을 목표로 하며, 근래 새롭게 관심 지역으로 부상하고 있는 인도에 대한 스타트업 진출에 큰 역할을 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를 위한 첫 사업으로 8월23일 판교에서 인도 진출 스타트업과 관계 기관들을 위한 행사를 공동 기획하고 있다. 

(주)씨비에이벤처스의 서동욱 이사는 “이제 갓 등록된 액셀러레이터이지만 이미 풍부한 글로벌 사업 및 투자 경험을 보유하고 있어, 글로벌 사업의 요소인 사업 발굴, 투자, 보육 등 전범위에서 단기간내에 가시적인 성과를 보일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을 피력하였다.  

또한 유니콘엔젤투자 클럽의 김진아 회장은 “이번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스타트업들이 인도 시장 진출에 탄력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