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12월 10일 월요일

epiphany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시리즈 기획한 이유는?

(아시아뉴스통신= 황규찬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8월 10일 01시 55분

(사진=네이버 V live 캡처)

방탄소년단이 LOVE YOURSELF 結 Answer 앨범의 'Epiphany(에피파니)' 컴백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10일 0시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와 V라이브, SNS 등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Epiphany(에피파니)' 트레일러를 발표했다.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멤버 진이 'LOVE YOURSELF' 마지막 시리즈인 리패키지 앨범 '結 Answer'의 인트로이자 컴백 트레일러 곡의 주인공이었다.

앞서 'Love Yourself' 시리즈에 대해 방탄소년단 RM은 bnt와 인터뷰에서 "우리가 말하고 싶은 사랑이 성장하는 소년의 개인적 경험이기도 하지만, 사회에 던지고 싶은 화해와 통합의 메시지도 담겨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어 "'사랑을 할 수 있는 것도 능력이다'라는 말을 들었다"며 "'자기 자신을 사랑하지 못하면 절대 남도 사랑할 수 없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사랑을 착각하고 헤맨다'라는 글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요즘에는 특히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방식에서 고민하게 되고, 남들이 어떻게 사는지 잘 알 수 있게 된 시대이기 때문에 자신을 들여다보는 시간이 줄었다. 그래서 나를 사랑한다는 것이 결국 해답이 되지 않을까 생각했다"고 깊은 의미를 전달했다.

또 "우리도 우리를 온전히 사랑하는지 자신은 없다. 하지만 과정을 처음부터 고민하고 싶었다. '나를 사랑하는 일이라는 것에서 출발해보자'라는 생각에 시작하게 됐다. 해답을 찾은 것은 아니지만 기승전결 시리즈를 하면서 해답을 찾게 됐으면 좋겠다"며 시리즈를 기획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4일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