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9월 21일 토요일

유니버셜 랩스, 후오비 카니발 참가, ‘우베이 네트워크’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8월 14일 12시 18분

후오비코리아가 주최하고 블록노드커뮤니케이션즈가 주관하여 지난 8월 2~3일 간 개최된 ‘후오비 카니발’ 행사에 참여하여 우베이 네트워크를 소개하며 기존의 클라우드 저장 솔루션을 대체할 것이라 밝혔다.

유니버셜 랩스의 케다 체 대표는 연설을 통해 자산 소유권의 디지털화된 우베이 네트워크(Ubbey Network) 및 오너십 프로토콜(Ownership Protocol)을 통해 양도할 수 있도록 하는 블록체인 솔루션을 소개했다. 특히, 이 날 발표에서는 네트워크 노드(node)로서 작동하는 블록체인 클라우드 기기인 우베이 박스를 주요하게 다뤘다.

우베이 박스는 두 가지 기능을 지닌다. 우선, 유저들은 우베이 박스를 이용하여 파일 및 콘텐츠를 업로드 하고, 어디서든 파일에 접근 가능하다. 또한, 우베이 박스를 통해 우베이 네트워크에 저장공간을 제공하는 유저들에게 유(YOU) 토큰을 지급함으로써, 우베이 박스를 우베이 토큰을 채굴하는 채굴기로도 이용할 수 있다.

케다 체 대표는 “우리의 목표는 기존 오프라인 저장소와 공공 클라우드 기반의 저장소 시스템들을 대체하는 것” 이라며, “블록체인 전문가가 아닌 일반 소비자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 밝혔다.

이어, “인텔(Intel), 구글(Google), 시스코(Cisco), 애플(Apple), 아마존(Amazon),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등과 같은 쟁쟁한 경쟁자들 사이에서 우베이 박스가 새로운 클라우드 저장소의 강자가 될 것”이라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