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간 건강, 미리 준비해야할 것을 강조한 GRN의 올나잇 밀크씨슬 9플러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상진기자 송고시간 2018-08-14 16:45

(사진제공=GRN)

신체 장기 중 하나인 간에는 다양한 수식어가 따라붙는데, 그 중 대표적인 게 바로 ‘침묵의 장기’. 80% 이상 손상 되야 그제서야 신호를 보낸다 해서 붙은 별명이다. 때문에 손상되기 전에 미리미리 관리하는 것이 간 건강의 해법을 통하고 있다.

한편 다양한 GRN 다이어트 보조제와 더불어 GRN 프레쉬즈락토, 아쿠아 촉촉 세라마이드 등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는 헬스케어 브랜드 GRN이 올나잇 밀크씨슬 9플러스를 선보이며 건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나섰다. 

해당 제품은 1일 권장량 100%의 밀크씨슬과 더불어 함유된 8가지 주성분 모두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들로 이루어져 있다고 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단순 피로로 치부하지 말고 미리 대비해야 되며, 올나잇 밀크씨슬 9플러스 하루 한 알로 간 건강에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브랜드는 공식 온라인몰뿐만 아니라 GRN 올리브영, 롯데면세점 등 오프라인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각 오프라인 지점의 제품은 입점 여부를 우선적으로 파악 후 구매할 것을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