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배울학, 2018년 3회 전기기사•수질환경•토목•산업위생관리기사 자격증시험 ‘합격완성 풀서비스’ 오픈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8-17 11:52

국가기술자격증 온라인 교육기업 ‘배울학’은 다가오는 8월 19일 시행되는 2018 제3회 기사/산업기사 필기시험에 맞춰 수험생의 빠른 점수 확인을 위한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국가기술자격증 시험일정에 따르면 기사/산업기사 합격자 발표는 시험이 치러진 후 20일 내외로 발표된다. 수험생은 자신이 본 시험의 합격을 확인하려면 그만큼 기다려야 하는 셈이다. 배울학 관계자는 “시험 직후 수험생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 고민하다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오픈했다”라고 밝혔다.

시험 당일인 8월 19일(일)에는 전기기사 및 전기산업기사, 수질환경기사, 수질환경산업기사, 토목기사, 산업위생관리기사 필기시험 가답안을 맞춰 보며 각 과목별 점수는 물론 합격 여부를 알아보는 ‘자동채점 서비스’를 제공한다. 필기시험 ‘총평 및 풀이 해설강의’를 추가로 제공해 수험생이 자신의 성적을 객관적으로 가늠해 보고 합격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합격다짐 댓글을 작성하면 교수진이 집필한 <필기 기출 완벽분석> 해설집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이번 해설집은 배울학 전 교수진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30년 경력의 전기 기술사 군단으로 주목을 받았던 윤석만 기술사와 최완호 기술사, 강장규 공학박사, 황민욱 기술사가 전기기사 집필을 맡았으며, 수질환경기사는 환경분야 스타강사 고경미 교수가 참여한다. 산업위생관리기사 해설강의는 빈출분석의 대가 김윤 교수가, 토목기사는 흙, 물, 구조의 전문가 박용뵥 교수와 장성국 교수, 고경미 교수가 진행한다.

3회차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일에는 합격수기 이벤트를 오픈한다. 댓글로 합격자 축하댓글을 남기거나 합격수기를 작성한 수강생에게 다양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배울학은 산업위생관리기사, 소방시설관리사, 발송배전기술사의 성공적인 런칭에 이어 일반기계기사, 소방설비기사 기계분야, 건축기사, 위험물기능장, 건축전기설비기술사 등 다양한 국가기술자격증 인강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더불어 배울학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자격증에 관한 모든 궁금증 및 학습을 해결할 수 있는 통합 사이트로 개편을 완료했다. 현재 인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자격증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배울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합격 공부방법부터 자격증별 필기 실기 난이도 및 합격률, 큐넷 원서접수 방법부터 관련학과 및 응시자격 확인, 전기기사 연봉 및 취업 후 하는 일, 기출문제 난이도 분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