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LG전자렌탈 총판센터, 여름막바지 특별 Event LG퓨리케어 정수기 렌탈료 12개월 면제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송고시간 2018-08-18 13:00

30도가 넘어가는 폭염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의 관심과 인기는 늘어가고 있다. 이에 LG전자렌탈 공식점 총판센터에서는 순간 냉수 시스템으로 시원한 물을 출수해주는 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와 LG힐링미 안마의자를 모든 고객에게 렌탈료 12개월 면제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LG전자렌탈 총판센터의 사은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대 50만원의 프리미엄 사은품과 최대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1+1로 제공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렌탈료 6개월 면제와 같이 진행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인기를 받고 있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슬림 업다운 냉온정수기(WD501AW, WD501AS, WD501AP)와 슬림 업다운 냉정수기(WD301AW, WD301AS, WD301AP), 슬림 스윙 냉온정수기(WD502AW, WD502AP, WD502AS), 슬림 스윙 냉정수기(WD302AW, WD302AS, WD302AP)와 LG 힐링미 프리미엄 안마의자(BM400RKR, RM400RIR)이며, 슬림형 업다운의 경우 기존의 저수조 정수기보다 더욱 슬림한 폭이17cm로써 좁은 주방 어디에도 손쉽게 배치를 할 수 있다. 출수구 상/하 조절기능을 통해 물 입구가 47mm까지 내려와 높이가 낮은 커피잔에도 물이 튀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는 것이 장점이고 슬림형 스윙 제품의 경우 좌우 180도로 움직여 협소한 주방 인테리어 시 용이한 장점이 있다.

안마의자 또한 타 제품에 비해 뒤에 공간이 크게 필요하지 않아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세세한 설정이 가능하여 외부 압력에 쉽게 멍이 드는 어린 아이나 노인, 여성들이 사용하기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최근 엘지전자의 정수기 제품은 직수관 교체를 앞세운 토탈케어1.2.3을 선보인 바 있다. 1년마다 직수관 교체, 2단계 UV-LED램프 셀프 살균 케어, 3개월마다 방문 살균(고온+살균·대포물살 세척) 서비스로 항상 청결하게 관리해주기 때문에 인기몰이 중이다.

가장 인기가 많은 케어서비스로는 ‘1년마다 직수관 교체’이다. 그 이유는 최근 중금속, 미세먼지 등으로 인하여 소비자의 패턴이 건강중심의 패턴으로 바뀌는 추세이기 때문인데 이러한 부분을 LG전자는 ‘1년마다 직수관 교체’ 서비스로 소비자의 관심을 유도하였다. 이에 프리미엄 가전 시그니처 대명사 LG전자의 우수한 디자인과 헬스케어매니저 등의 체계적인 고객만족 서비스를 더하여 소비자들이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벤트 진행처인 LG전자렌탈 총판센터의 관계자는 “인기품목인 퓨리케어 정수기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더 나은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놓치는 혜택 없이 꼼꼼히 확인하시어 총판센터에서 더욱 많은 혜택 받아가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LG전자렌탈 총판센터는 LG렌탈관련 업체 중 1위업체로 알려졌으며 17년도, 18년도 LG전자 사내 정수기 판매부분 최우수상 2연속 수상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LG전자렌탈 총판센터에서는 정수기 이외로도 공기청정기 10개월, 스타일러 6개월, 전기레인지 6개월, 건조기 1개월 등으로 이벤트를 추가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LG전자렌탈 총판센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