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에이투’ 블루투스스피커 및 무선이어폰, 레저캠핑 욜로(YOLO)족 대상 할인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송고시간 2018-08-24 17:30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2018년 하반기 레저캠핑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 : 인생은 한 번뿐이다) 라이프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및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등 인기순위의 제품들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토록 특가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31일(금)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대상 제품으로는 우선 마그네틱 커널형 이어폰 AT121을 들 수 있다. 이 제품은 초소형 다이나믹 드라이버 ATMD(ATWO MICRO DINAMIC DRIVER)라는 자체 기술력이 탑재된 제품으로 고음질의 음악감상이 가능한 커널형 이어폰으로, 두껍고 여유 있는 선의 길이와 에이투 제품 중 하나인 무선 이어폰 AT221의 마그네틱 기술과 꼬임방지 벨크로가 있어서 유선 이어폰 사용자의 불편요소인 선 꼬임으로 인한 끊어짐, 잦은 고장 대해서 관리하기 편하다. 이는 블루투스 이어폰의 어려움을 겪는 부모님과 유선 인이어 이어폰을 편하게 생각하는 경우 유용하다. 한번 구입하면 오린 기간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 중 하나로써 가성비 이어폰이라 알려져 있으며 자연스럽고 심플한 디자인도 특징이다. AT121은 아이폰 LG G시리즈, 삼성 갤럭시 등의 다양한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등에 연결이 가능하다.

또 다른 50%할인 제품으로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AT311과 에이투 붐 두 종류가 있다. 크기에 비해 가벼운 무게와 전용 파우치로 휴대성을 높였고, 생활방수가 가능해서 여름휴가지에 딱 맞는 여행준비물로 추천, 이용되고 있다. 고음질과 높은 사운드를 바탕으로 35시간 재생시간과 ‘파워뱅크’ 기능으로 AT311, 에이투붐 휴대용 스피커가 보조배터리로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며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블루투스 스피커는 캠핑용품, 등산용품 등 레저활동과 인테리어로 사용하기 좋은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AT231 블루투스 이어폰은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써 4.5g의 달하는 무게에 생활방수 기능과 스텔스 인이어 기능을 갖추고 있다. ‘핸즈프리’ 기능을 가진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며 블루투스 이어셋 AT231은 충전 및 보관에 있어서도 간편하여 자동 페어링 기술로 한번만 등록을 하게 되면 열고 닫는 것으로 AT231 블루투스 헤드셋의 전원이 작동된다. 핸드폰의 블루투스 연결 역시 해제/작동 됨으로 핸드폰과 무선 이어폰의 배터리 손실에 있어서 최소화 했다.

또한 충전 보관함은 보조배터리의 형식으로 최대충전완료시 7번까지 이어폰의 충전이 가능하며, AT231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장시간 사용에 대한 부담감이 적다. 제품의 디자인과 색상 역시 눈에 띄지 않으며 심플하고 단순하게 제작되어 가성비 이어폰으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에이투 이어폰 및 스피커는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헤드폰과 휴대용 스피커로 캠핑준비물, 보드, 글램핑 등 야외활동에 사용하기에 추천할 만한 제품으로 탁월한 가성비 블루투스 제품이다.

에이투 관계자는 “소비라이프의 신조어로 YOLO가 등장하면서 현재의 행복을 위한 소비하는 생활습관이 나타났고 이에따라 레저, 게임, 자기계발 등 다양한 취미활동을 즐기는 사람을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캠핑분야에서 많은 관심이 늘어났다”며 “이러한 야외활동에 있어 무선 이어폰 및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한 관심도 높아져 에이투에서는 이러한 욜로족들을 위한 블루투스 특가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에이투는 고음질의 음향기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로 삼성 갤럭시, LG스마트폰, LG-G시리즈, 아이폰, 아이패드, 랩탑, 노트북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