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09월 22일 토요일

폴리텍大 안성캠, 10개 기업체 후원 장학금 전달식 행사 가져

장학금 유치와 안성캠퍼스에 남다른 애정 갖고 발전 위해 힘쓰는 김명희 명예교수 위촉식도

(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8월 28일 14시 47분

 
28일 한국폴리텍대학 경기 안성캠퍼스(학장 김애령)는 대학본관 2층 중회의실에서 기업체 후원 장학금 전달식 행사를 가졌다.(사진 앞줄 왼쪽 네번째부터 김애령 학장, 김명희 명예교수)(사진제공=안성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경기 안성캠퍼스(학장 김애령)는 28일 대학본관 2층 중회의실에서 기업체 후원 장학금 전달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서는 (주)대영씨앤티(남기동 대표) 외 9개 기업체 대표와 김애령 학장을 비롯한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0개 기업체 대표로부터 총 16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받았다.
 
또한 10개 기업체 1600만원의 장학금을 유치하고 안성캠퍼스의 남다른 애정을 갖고 발전을 위해 힘쓰는 김명희 명예교수(안성캠퍼스 제8대 지역대학장)의 위촉식도 거행됐다.

장학금으로 전달 받은 후원금은 경제적 여건이 어려운 재학생들에게 학업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전문 기술인을 양성해 기업 인력난 해소에 선도석인 역할을 하기 위해 쓰일 예정이다.

업체 대표들은 “회사의 성장을 위한 핵심 인력 공급에 항상 감사를 드린다. 좋은 인연이 돼 믿음 가는 일자리 공급과 상호 교류를 희망한다. 안성캠퍼스 출신 근무자들이 현재 우수한 성과를 내는 으뜸 직원으로 알고 있다” 등등 소감을 전했다.
 
김애령 학장은 “기업체 대표들로부터 대학이 현장에서 기술.능력을 인정받는 인재로 양성됐음이 증명되는 보람된 자리였다”며 “후원해 주신 장학금이 값진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전 교직원이 힘을 모 아 창의적이고 자질을 갖춘 인력을 양성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여한 기업체는 ㈜대영씨앤티, 대윤계기산업(주), 대하텍, 덕인, 삼보계전(주), ㈜삼일피엔유, ㈜케이시에스, 코리아인스트루먼트(주), ㈜한국계측기기연구센터, ㈜한국투엠 등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