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업소용 초음파식기 세척기 전문기업 ‘클린아이디어’ 기술평가 벤처기업 인증 획득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8-08-30 09:00

스마트듀얼 360゚ 초음파식기세척기 제조업체인 (주)클린아이디어는 2017년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여 초음파식기세척기 제조기술에 대한 R&D 기술 개발에 대한 노력의 결과로 기술력 보유에 따른 성장 가능성을 높이 인정받아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클린아이디어는 제조의 핵심 지재권인 IOT 기반의 발진기 원천제조기술과 듀얼(28khz,40khz의 두가지 주파수로 세척하는 방식)의 초음파세척기 제조방식 특허출원 2건 및 진동자 접합 방식 특허와 4건의 실용신안 등을 보유하고 있다.

벤처기업 인증은 기술보증기금(KIBO)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이 기술, 경영혁신 부문에 뛰어난 능력을 보유한 중소기업,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한다. 인증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재무 건전성, 기술성, 성장 가능성 등의 평가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주)클린아이디어는 2016년 공장 설립 이래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기업으로서 2018 신제품인 ‘스마트듀얼360゚초음파식기세척기‘를 시장에 출시하여 9개월 만에 누적 1000대의 초음파세척기를 판매하였으며 주문량을 소화하기에 공장을 풀가동 하고 있다.

최근에는 스마트불판세척기인 CIB-1200 모델의 KC 안전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본격적인 판매 준비를 위한 막바지 테스트 공정 중이며 2018년 수출지원사업인 아시아하이웨이 사업에 선정되어 스마트듀얼360゚초음파식기세척기의 해외 진출을 위한 기반을 다졌으며, 국내외 박람회를 통한 대형 프랜차이즈 납품계약 등으로 글로벌 초음파세척기 기업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조성호 (주)클린아이디어 대표이사는 “벤처인증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지만, 벤처인증은 클린아이디어의 세계시장 진출을 위한 첫 발을 내디딘 것에 불과하다”라며 “기업의 모든 역량을 집중시켜 ‘스마트듀얼360゚초음파세척기를 다양하게 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하여 세계 진출에 대한 경쟁력을 갖겠다고 한다.

이번 벤처기업 인증을 계기로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국내 시장뿐 아니라 해외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초음파세척기 전문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며 2021년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