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0월 21일 월요일

한샘X클래식패브릭,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함께 손잡다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9월 06일 10시 12분

자료사진.(사진제공=한샘)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 한샘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구스다운베딩 전문 브랜드인 클래식패브릭과 함께 기획. 디자인 한 ‘노블레스 폴란드 구스다운 이불(Noblesse Polish Goose Down Duvet)’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6일부터 한샘몰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는 노블레스 폴란드 구스다운 이불은 클래식패브릭이 폴란드에서 직접 수입한 폴란드산 구스다운을 사용하여 가볍고 따뜻한 보온성은 물론, 높은 복원력까지 자랑하는 고기능성의 제품이다.

노블레스 폴란드 구스다운 이불은 친환경인증인 OEKO-TEX Class 1등급을 받았으며, 알러지방지처리가 되어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불을 구매 시 원산지정보를 볼 수 있는 QR코드라벨을 함께 증정하여 소비자가 원산지 정보를 직접 확인 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작년9월, 클래식패브릭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며“이번 2차 협업 또한 올 겨울 예고된 한파에 대비하여 고기능성의 구스다운 이불을 준비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한, 한샘몰에서는 싱글(S)사이즈와 퀸(Q)사이즈 2가지의 사이즈의 노블레스 폴란드 구스다운 이불을500개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