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갤러리형 술집 브랜드 ‘지금보고싶다’, 유망프랜차이즈창업 아이템으로 건대점 오픈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8-09-06 11:15

갤러리술집 ‘지금보고싶다’는 유망프랜차이즈창업으로서, 9월 5일 건대점이 오픈했다고 밝혔다.

감성술집 창업 브랜드 지금보고싶다는 술을 파는 공간과 갤러리를 융합한 독특한 컨셉 인테리어를 갖춘 프랜차이즈로 전체적으로는 한옥을 리모델링한 모습과 함께 매장 내 다양한 감성글귀가 담겨있는 작가들의 캘리그라피와 벽화, 달 조형물 등으로 꾸며져 마치 갤러리 전시회에 온듯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또한 매장 내 곳곳에 꾸며진 다양한 포토존에서 고객이 추억과 즐거움을 SNS에 남길 수 있도록 했으며 SNS에서 지금보고싶다 매장의 달 인증사진이 주목을 받기도 했다.

메뉴는 담양 숯불갈비와 담양 소불고기 전골, 전주 차돌박이 숙주볶음, 안양 오돌뼈 등 전국 각 지역의 대표 전통 음식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한국식 퓨전 메뉴로 많은 이들의 입맛에 맞춰 메뉴 선택의 폭을 넓게 했다.

지금보고싶다는 가맹점주를 위해 인테리어 노마진 정책을 실시해 비용을 최소화하면서 부담을 줄여주면서 거품 없는 소자본으로 누구나 쉽게 창업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CJ물류와 계약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였으며, 이색적인 컨셉과 인테리어로 복합문화공간을 적용시켜 업종전환을 생각하거나 유망창업아이템을 찾는 예비창업자 및 사업주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지금보고싶다 관계자는 “이번 건대점을 오픈 등 기존과 다른 색다른 컨셉의 술집 형태로 최근 많은 가맹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면서 “누구나 쉽게 창업할 수 있도록 손쉬운 조리로 인건비를 최소화 하고 전문성이 없는 초보자라도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을 줄이고 창업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