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제4회 번개맨과 함께하는 어린이 사랑나눔 큰잔치 '성료'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서현지기자 송고시간 2018-09-08 15:45

전주사립유치원연합회 주최 1만여명 참석 성황
 전북 전주시사립유치원연합회가 주최한 '제4회 번개맨과 함께하는 어린이 사랑나눔 대잔치'가 8일 열린 가운데 전주시내 유치원 80여곳과 유치원생 및 학부모 등 1만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고 있다.  /아시아뉴스통신=서현지 기자

 '제4회 번개맨과 함께하는 어린이 사랑나눔 대잔치'가 8일 전주월드컵경기장 광장에서 열렸다.

전주사립유치원연합회가 주최한 이날 행사는 김승환 전북교육감과 김승수 전주시장을 비롯, 전주시내 유치원 78곳과 유치원생 및 학부모 등 100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행사는 아나바다 옷가게를 비롯해 △번개맨 출동 이벤트와 함께 △마술 △판소리 △비보이 △인형극 △전자바이올린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또 △난타 △책가게 △과학 △페이스페인팅 체험 등  80여개 부스를 선보였다.

행사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번개맨도 볼 수 있고 또래 아이들도 만날 수 있어 아이가 매우 좋아한다"며 "볼거리 또한 많아서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호응을 보였다.

온정이 전주시사립유치원연합회장은 “전주시사립유치원연합회는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각종 나눔 행사를 전개해오고 있다”며 “지역 아동들에게 나누는 삶의 산 교육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의 수익금은 지역 내 노인 복지 및 소외계층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