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평택시국제교류재단, ‘제 4회 PIEF 사진공모전’ 참가자 모집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기자 송고시간 2018-09-10 16:03

오는 12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외국인에게 소개하고 싶은 경기도' 주제로
평택시국제교류재단(이하 교류재단)'제 4회 PIEF 사진공모전' 모집 홍보 리플렛.(사진제공=교류재단)

경기 평택시국제교류재단(이하 교류재단)은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제 4회 PIEF 사진공모전’ 참가자를 모집한다.
 
10일 교류재단에 따르면 지난 2015년에 처음 시작한 사진공모전을 매년 다양한 주제를 통해 추진해 왔으며 올해는 ‘외국인에게 소개하고 싶은 경기도’가 주제다.
 
교류재단은 주한미군 이전, 외국인 유학생 증가 등 평택에 많은 외국인이 유입되면서 실로 글로벌 국제도시로 변모해가고 있으며 외국인들에게 평택 나아가 경기도의 매력에 대해 한 번 생각해 보며 알릴 수 있는 기회로 전망하고 있다.
 
내가 본 아름다운 자연, 내가 먹어본 맛있는 경기도의 음식, 젊은이들이 찾는 경기도의 명소와 바쁜 일상 속에 무심코 지나쳤던 아름다운 풍경 등을 렌즈에 담아 응모하면 되며 휴대폰 사진 응모도 가능하다.
 
교류재단 관계자는 “사진을 통해 외국인에게 경기도의 매력을 알리는 것은 시각적인 홍보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며 “휴대폰으로도 접수가 가능하니 보다 많은 사람들이 경기도의 매력을 많이 알려주기를 기대한다”고 많은 참여릉 당부했다.
 
접수방법은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참조(www.pief.or.kr www.facebook.com/withpief)하면 되고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031-692-4302)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