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주)YK건기, 영국 스노켈(SNORKEL) 고소작업대 공급판매 계약 확정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9-12 10:56

▲국내 공급을 위한 계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YK건기와 스노켈사의 임원진 (사진제공=YK건기)
얀마 굴삭기, 고소작업대 등 세계 각지의 건설기계 브랜드를 독점 수입 판매·렌탈하는 주식회사 YK건기가 지난 8월 영국 런던의 스노켈(SNORKEL) 본사를 방문하여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1959년에 설립된 스노켈사는 미국, 영국, 중국 등 각국에 생산공장을 갖추고 고소작업대를 생산하는 전문회사로서 세계 우수 메이커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YK건기가 스노켈사와의 이번 계약을 통해 선보일 제품은 전기식, 디젤식 시저스 타입의 고소작업대와 바닥 기울기에 따라 자동으로 수평을 유지하는 레벨링 기능이 적용된 디젤식 4륜 구동 테이블 고소작업대 등이다.

수입 건설기계 업계의 선도기업인 YK건기는 YANMAR 굴삭기 뿐만 아니라, SAKAI 포장장비, MANITOU 하이랜더, GEHL 스키드로더 등 다양한 건설기계를 판매·렌탈하고 있으며 전국에 15개 직영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중견기업이다.

동종 업계 최고의 급여 수준과 복리후생을 자랑하는 YK건기는 1년에 2번 이상 공개채용을 실시하고 있으며, 개인의 실력과 성과에 대한 평가를 시행해 자율적인 업무 분위기와 수평적인 기업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밝혔다.

YK건기 관계자는 “앞으로도 직원의 근무 환경 개선 및 복지 확대에 힘을 쓰고 직원과 함께 성장하도록 노력하는 기업 문화를 가꾸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이밖에 YK건기에 대한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