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서구 예수님참빛교회 설립 10주년기념 예배 열려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이채현기자 송고시간 2018-09-17 18:52

이학재 국회의원(인천서구갑, 정보위원장)참석 축하
16일 오후 2시 인천 서구 가좌1동 예수님참빛교회 최길수 담임목사(왼쪽) 등 성도 300여 명이 교회 설립 10주년기념 감사예배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강태구 박사(오른쪽)가 함께 자리를 같이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인천 서구 가좌1동 예수님참빛교회(담임목사 최길수, 주심령)에서는 16일 오후 2시 설립 10주년기념 예배를 가졌다.

이날 10주년기념 예배에는 이학재 국회의원(인천서구갑, 정보위원장)을 비롯한 사단법인 대한기자협회 조기종 중앙회장 및 300여명의 성도들이 함께 참석해 감사의 예배를 드렸다.
 
16일 오후 2시 인천 서구 가좌1동 예수님참빛교회 최길수 담임목사(왼쪽) 등 성도 300여 명이 교회 설립 10주년기념식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이학재 의원(오른쪽)이 축사를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이 의원은 최길수 담임목사와 함께 교회 설립 10주년의 걸어온 과정과 미래의 비젼을 들으며 담소를 나누고 김종득 보좌관과 함께 감사예배에 참석해 축하의 뜻을 전했다.

이날 교회 설립 10주년을 맞은 예수님참빛교회는 김치영 목사의 시작기도와 이상화 장로의 축시로 이어가며 색소폰연주, 김혜겸, 이혜진, 장향순, 이은정, 이향순 성도들이 아름다운 마음을 모아 우쿨렐레 연주와 함께 찬양노래를 선물했다.

이어 홍민자 권사의 트렘펫연주, 김안순 권사의 오 신실하신 주와 최헤진 성동의 주의 은혜라 독창,  김영호 실장의 아도나이 내사랑 독창, 충북대 심원석 교수의 '나의 모든 행실을' 색소폰 연주로 10주년의 뜻을 기렸다.

또한 박현숙, 이행남 집사의 예불봉헌 봉 및 심현보 목사의 헌금기도 시간이 이어졌다.

제2부 시간에는 청년찬양부의 '나로부터 시작되리', 그레이스중창단의 '저 성벽을 향해', 샬롬중창단의 '사랑의 깃발들라' 시온성가대의 '내 주는 강한 성이요' 등 찬양단의 찬양이 성전에 울려퍼졌다.

한편 교회는 이날 강태구 박사와 이창수 회장의 축사를 비롯한 이관구 목사의 축도 시간으로 설립 10주년기념 감사예배를 모두 마치고 음식을 나누며 기쁜 마음으로 주일을 보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