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추석 연휴 전북투어패스 힐링체험 홍보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유병철기자 송고시간 2018-09-19 16:56

추석 연휴 10개 테마상품(한복Day, 시간여행, 보석테마체험, 마당극 등) 소개
 19일 전북도가 서울 용산역에서 추석연휴와 가을 여행주간 투어패스 홍보를 하고 있다.(사진제공=전북도청)

전북도는 추석연휴와 가을 여행주간 투어패스 홍보를 위해 추석명절 귀성인파가 가장 많은 용산역에서 발로 뛰는 관광 홍보 마케팅을 전개했으며 전국체전 개최지 전북 익산 알리기도 병행 홍보했다고 19일 밝혔다.
 
도는 서울 용산역에서 추석 명절맞이 귀성객을 대상으로 룰렛 돌리기 체험장을 마련하고 투어패스 페이스북 친구 맺기 이벤트를 진행해 즉석에서 커피 상품권, 전북투어패스권 등 갖가지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해 많은 시민들의 참여와 관심을 이끌었다.
 
또한 추석 명절을 맞아 전북투어패스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14개 시군 주요역과 터미널 근처에 고향방문 귀성객 환영 플래카드를 설치했다.
 
아울러 2018년 추석연휴와 여행하기 좋은 가을 부모님과 함께 추억여행을 떠날 도내 추석연휴 12개 테마상품과 온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명품 축제장 등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를 홍보했다.
 
특히 오는 10월 정읍 구절초꽃 축제, 익산 국화 축제 등 지역 축제에서 전북투어패스를 이용해 입장하고 체험할 수 있음을 적극 홍보했다.
 
전북도 윤동욱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이번 추석 명절 현장 프로모션을 통해 전북투어패스와 함께하는 전북도 추석연휴 12개 테마상품과 시군 명품 대표 축제장에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