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북우정청, 추석맞이 행복나눔 무료급식 봉사활동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18-09-19 18:18

19일 대구시 동구 안심제1종합사회복지관에서 송정수 경북지방우정청장 등이 '추석맞이 행복나눔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경북지방우정청)

경북지방우정청(청장 송정수)은 19일 대구시 동구 안심제1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지역 어르신 200여 명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행복나눔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우체국행복나눔봉사단 봉사자들은 정성껏 준비한 따뜻한 식사를 대접했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30여명에게는 맛있는 밑반찬 도시락을 직접 배달해 잠시나마 어르신들의 말벗이 되어 주며 외로움을 덜어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송정수 청장은 "직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식사와 함께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직원들과 함께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경북지방우정청 우체국행복나눔봉사단은 형편이 어려운 분들을 찾아 마음을 이어주는 든든한 이웃이 되고자 홀몸어르신 명절선물 증정, 방학교실 저소득가정 결식아동 지원,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발굴 및 생계비·의료비·주거비 지원, 보육원 아동 문화활동 지원, 소년소녀가장 생활비 지원 등 연간 5억원 상당의 재원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