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하나투어, 베트남 여행객 대상 레스토랑 예약서비스 제공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의일기자 송고시간 2018-09-20 00:41

베트남 하롱베이./아시아뉴스통신=윤의일기자

하나투어는 오는 10월부터 자사의 베트남 에어텔 상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현지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베트남 하롱베이현재 베트남 현지 레스토랑 무료 예약 서비스의 운영 예정 지역은 하노이, 호치민, 나트랑 등 총 세 곳이다. 예약 가능 레스토랑은 하노이 4개, 호치민 5개, 나트랑 5개로 각 지역을 대표하는 인기레스토랑이다. 

기존 인터넷으로 예약할 수 없었던 곳, 영어로는 예약이 불가능했던 곳까지 이 서비스를 통해 예약할 수 있게 되어 베트남 자유여행객들의 편의가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또한, 기본 제공 목록에 없는 레스토랑을 예약하고 싶을 경우 역시 추가 문의가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에어텔 상품을 예약한 뒤,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상담 가능 시간은 베트남 현지 기준 평일 오전 9시에서 18시 까지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꾸준히 늘고 있는 베트남 여행 수요에 발맞추어 고객들에게 더 큰 편의를 제공하고자 현지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게 되었다.”며 “현재 3개 지역에서 제한적으로 운영을 시작하지만, 차후 다낭, 호이안, 달랏 등 기타 인기 지역까지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